본문 바로가기

게임

Gartic Phone - 인싸겜 주의 / Gartic Phone / 갈틱폰

반응형

반갑다. 귀요미들

오늘은 재미있는 게임을 들고 왔는데

나같은 아싸들은 아무래도 조금 제한이 된다.

내 글 보는 이들은 전부 잘 생기고 이쁜 귀요미들 밖에 없으니

다들 친구랑 재미있게 할 수 있을거야.

게임 링크는 맨 아래 있으니 할 사람은 링크 타고 들어가!!!!!


사실 내가 게임 전문가가 아니기 때문에 이건 무슨 게임이고 어떠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이런 글을 쓸 수가 없어...ㅜ

그래도 나름 사전 조사를 마친 후에 글을 쓰는 거니, 틀린 부분있으면 편하게 태클 드루와~

 이 게임은 다운로드가 필요없는,내가 하고 싶을 때 사이트 들어가서 들어가서 가볍게 게임 할 수 있는 게임이야~


갈틱폰 1

이게 사이트 들어가면 나오는 첫 화면인데 상당히 퀄리티가 높지?? 웹 디자인도 매우 트렌디하고 깔끔하며 케쥬얼틱한 느낌을 잘 살렸다고 볼 수 있어. 간단하게 캐릭터 얼굴을 랜덤으로 골라주고 닉네임 적고 시작! 하면 돼.


갈틱폰2

왼쪽에는 나랑 같은 방에 참가 한 사람들의 목록을 볼 수가 있어. 그리고 메인에는 게임모드를 선택 할 수가 있는데 내가 7개를 전부 다 설명하지 않을거야!! 귀찮아서 그런거 절대 아니고 ㅋㅋㅋㅋㅋ 그냥 너희가 한번 들어가서 봐봐. 

나는 일반, 비밀, 샌드위치가 가장 재미있는 것 같아(하는 거 구경해봤음.. 친구 없어서 하진 못함)


갈틱폰3

게임 모드를 선택했으면 간단한 설정을 하게 되는데 각자 입맛에 맞게 설정을 해주면 된다 이말이지!


그리고 처음 로비에서 초대를 누르면 이렇게 링크 복사가 되는데 이거를 초대 할 사람한테 공유를 하면, 링크를 통해 타고 들어온 사람만 방에 참여가 가능해!! 온라인 서버의 방 목록 쫘르륵 있고 우리가 원하는 방에 들어가서 게임 하는거 아니였음 ㅠㅠ....(내가 한 판도 못한 이유)


갈틱폰4

이제 설정을 다 마치면 스토리를 정하면 돼.  막 어?! '둘리' 이런식으로 단어 한 개만 적기보다, 스토리 라인을 구축해서 단어에 붙여주는 게 게임을 좀 더 풍성하게 만들어주니 머리를 잘 써서 한번 재미있는 주제를 만들어 보라고ㅋㅋㅋㅋ


눈물///

혼자 하니깐 주제만 정하고 바로 끝이 나더라. 왜 눈물이 나오지?...  그림 그리는 것까지 다 설명해주고 싶었는데 미안하다 내가 친구가 많이 없어서 같이 할 사람이 없네 ... 어??... 왜 슬프지

흐앵


지금까지 갈틱폰 설명 글이였어 상당히 재미있어 보이는 게임인데, 왠지 우울해졌어 너희들은 제발 내 몫까지 재미있게 해줬으면 좋겠다 이 귀요미들아. 글 읽어줘서 고맙고 행복해라.

 

Gartic Phone - 옮겨 말하기

온라인 게임, 옮겨 말하기! 지금 무료로 이 인기 게임을 플레이하세요.

garticphon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