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식

중고폰 ATM 민팃 후기(아이폰SE2) - 세종시 보람동

반응형

안녕?? 간만에 글을 또 적네

오늘은 민팃에 대해 얘기를 해보려고 해

집에 안 쓰던 핸드폰이 늘어나면서 어떻게 해야 될지도 모르겠고 조금 난감했는데 민팃이라는게 있더라고

'중고폰 ATM'이라고 생각하면 쉽다 이거야


ㆍ시세

 

사진에 나오는 것처럼 핸드폰마다 가격이 달라 거기서 등급이 나뉘는데 핸드폰에 생긴 기스나 카메라 같은 부품들이 손상이 되어있는지, 휴대폰 어딘가 찌그러지거나 부서졌는지 다 확인을 하더라고, 물론 사람이 하는 게 아니라 기계가 하는 거라서 아주 꼼꼼하게 하더라.  나는 B등급 받고 14만 원에 팔았어 ㅋㅋㅋ 나름 꼼꼼하게 썼다고 생각했는데 이걸 B등급을 맞아버리네.  아래 링크 타고 들어가면 쉽게 확인할 수 있으니깐, 궁금하면 한 번씩 들어가 봐 

 

민팃

내 폰 매장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편하게 파세요! 중고폰 구매도 품질 확실하게! 개인간 거래는 안전하게!

www.mintit.co.kr


ㆍ민팃 위치

 

나는 다솔 대리점 세종시청점에 갔는데, "어떤 일로 오셨어요?" 물어보시길래 "아... 민팃 사용하러 왔어요 ㅎㅎ.."이러고 자연스럽게 매장 밖에서 서성거리면 파악한 민팃 ATM 앞으로 여유 있게 걸어갔지. 여기서 조금 얼탔는데 점점 시간은 길어지는 거야. 나 같은 사람들은 이렇게 가게에 멀뚱멀뚱 서있는 시간이 너무 불편하다 이거야. 그래서 뭘 준비해 가야 하는지 알려줄게. 아래 링크는 근처 민팃ATM위치를 찾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링크다 알아서 쓰던가.ㅎㅎ

 

민팃

내 폰 매장보다 더 좋은 가격으로. 편하게 파세요! 중고폰 구매도 품질 확실하게! 개인간 거래는 안전하게!

www.mintit.co.kr


ㆍ준비물(아이폰 기준, 갤럭시 모름)

 

판매할 핸드폰, 연락을 받을 휴대폰(지금 쓰는 폰) 2가지를 갖고 있겠지?

먼저 판매할 핸드폰으로 아래 링크에 있는 어플을 다운 받아놔.

아이폰은 나의 아이폰 찾기를꺼줘.(끄는데 애플 아이디 비밀번호 필요하단다.)

디스플레이 유지시간을 안 함으로 해놔야지 판매 도중에 화면이 안 꺼진단다.

전면 후면 카메라 렌즈, 액정 등 구석구석 깨끗하게 닦아줘.. 폰에 상처 난 것처럼 보이면 등급이 떨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눈치껏 잘해놓으라고 ㅇㅋ??  대충 요약

이 녀석 인간도 아니면서 굉장히 꼼꼼하더라고?

조금 서운 했어.

 

mobile web download

MINTIT 폰케어다운로드 휴대폰의 OS에 따라 앱을 설치해 주세요.

app.mintit.co.kr

1. 핸드폰 구석구석 잘 닦아서 가져가기

2. 민팃 어플을 인터넷으로 판매할 핸드폰에 설치하기

3. 나의 아이폰 찾기 끄고 화면 종료 시간 안 함으로 설정


😥마무리😥

나의 소중하고 사랑했던 아이폰 SE 2야.. 사랑했었다..

나는 핸드폰 모서리가 조금 찌그러져있었고, 액정에는 흠집이 나있었는데 정확하게 캐치하더라고??

결국 B등급 맞고 145000원을 받았지. 잘 먹을게 아이폰아~

 

판매할게요 누르고 계좌이체 누르니깐 돈도 금방 받을 수 있더라.

 

오늘은 이렇게 민팃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시세도 한번 보고 방법도 보고 판매할 핸드폰 있으면 한 번씩 이용해보시는 게 좋아 보여요~

 

저같이 아싸 녀석들에게는 아주 작고 소중한 친구랍니다.. 중고폰 ATM이라니... 예전에 쓰던 핸드폰들도 팔아보려고 했지만 가격이 너무 떨어져서 그냥 갖고 있기로 했어요 ㅋㅋㅋㅋ

반응형